본문 바로가기

Hollywood Story

패리스 힐튼, 드디어 크리스 질카에게 프로포즈 받음~~~



패리스 힐튼, 드디어 크리스 질카에게 프로포즈 받음~~~

ㅋㅋㅋ

오랜만에 약혼 소식이네요

(왜냐면 패리스 힐튼에게 첫 약혼은 아니기 때문..)

그리도 남자가 자주 바뀌었던 패리스 힐튼이 오ㅡ 이번엔 좀 오래 만나네? 생각이 들게 했는데

왠걸 

약혼을 발표했어요


패리스 힐튼의 예랑이는 배우인데요

8년전에 처음 만난 두 사람은 친구로 인연을 유지하다 약 2년전 2월.

패리스 힐튼이 직접 자신의 SNS를 통해 열애를 한다고 밝혔어요

그러니 대략 2년을 만나고 약혼을 한 셈.


위 첫 사진으로 보면 아시겠지만

크리스 질카에게 프로포즈 받았고

그 현장 당시의 모습이 담긴 영상과 사진을 자신의 SNS에 게재한 패리스 힐튼.

현재 기쁨을 감추지 못하고 행복해 하고 있다고 합니다.


지난 주말 미국 콜로라도 주의 아스펜에 있는 고급 스키 휴양지에서...

얘네는 파파라치 사진 올라오는거 보면 맨날 놀러 가더라....

맨날 LA공항모습이더라....

부럽더라.............




아래는 약혼반지..

20억이 넘어요.








잠시 언급한데 있는데

참고로

패리스 힐튼이 이번 약혼이 첫 약혼이 아니에요 ㅎ

무려

세번째 랍니다. ㅎㅎ

알려진 것만 저렇고 비공식은 모르죠 머 ㅎㅎ

일단 지난 2002년에는 모델인 제이슨 쇼와 약혼을 했었고

2005년에는 억만장자인 패리스 랫시스와 약혼을 했었어요.

당시 무려 52억상당의 다이아몬드 반지를 받아서 크나큰 이슈가 됐었어요!!

약혼외에

미국의 보이밴드인 백스트리트 보이즈의 닉 카터와도 약 7개월정도 만나고

라스베가스 클럽의 오너인 사이 웨이츠,

10세 연하인 모델 리버 비페리.

기타리스트인 벤지 메이든.

사업가인 토마스 그로스.

그리고

붕.......ㄱ...ㅏ...


아무튼

이제 자신은 한 남자에게 정착하겠다고 밝혔으니

곧 결혼을 올린다고 알려졌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