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한민국 가십

박지훈 머리채 영상 논란!! + 사과문 공개



박지훈 머리채 논란!! +사과문 공개


어머 너무 놀랐는데요

누군가 손이 불쑥 올라와 있는데 박지훈의 머리채. 머리 끄덩이를 잡고 쑥 땡기면서 앉히는 모습이에요.

해당 영상이 공개된 후 팬들의 비난이 쏟아지고 있습니다.

소속사에 피드백을 요구하고 난리가 났지요.

내 최애가..... 저래도 ...화가 날 것 같은데요.






누리꾼들과 팬들은 박지훈의 머리채를 잡은 사람이 매니저가 아니냐며 논란을 키웠는데요

그동안 일부 매니저들의 몰지각한 행동을 봐왔기에 애꿎은 사람을 의심하기도 했어요.

하지만 사실

저 손의 주인공은 박지훈의 동갑내기 친구인 박우진인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소속사의 피드백에 의하면

자신의 옆자리에 앉으라는 장난스러운 제스처, 행동 이었다

워낙 둘은 각별하게 친한 사이다.

단지 장난스런 행동일 뿐이었는데 논란이 되어 당황해 하고 있다.

라고 밝혔습니다.


하지만 보는 이들에게 너무나 과격한 장난이었지 싶네요.


논란이 커지자 해당 영상의 박지훈과 박우진의 사과문이 올라오게 되었어요.





아무래도 보는 눈들이 많아서. 

이런 저런 말들이 생겨나고 논란이 커졌는데...


과격했지만 친한 사이의 장난이었으니까 그러려니 넘어가겠어요!


어쨌든 워너원. 

남은 시간이 얼마남지 않았어요....ㅠㅠ

최애가 있는 그룹이라. 더더 오래오래 보고 싶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