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한민국 가십

공유 정유미 신라호텔 결혼 소문



공유 정유미 신라호텔 결혼 소문


선남선녀가 자주 함께 있는 모습을 비춰서 그런가요?

열애설 부터 결혼설까지 돌게 된 공유와 정유미!!

근거 없는 뜬소문으로 밝혀졌지만 자세한 내용은 모르는체 그냥 그러려니 하는 사람들은

이 두 사람은 사귀고 결혼을 약속한 사이로 기억되겠죠?






구글에서 공유와 정유미가 함께 있는 모습의 사진을 쉽게 볼 수 있었는데

인터넷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공유와 정유미의 결혼 소문이 퍼졌어요

이 사실은 루머라고 하는데요

두 사람은 같은 소속사 라고 합니다.

그래서 이 소문이 좀 크게 퍼지자 소속사에서 바로 피드백을 했는데요


8일에 소문퍼짐

9일에 피드백


빠른 속도로 피드백을 해줘서 아마 기쁘게만 들리지 않았을 공유와 정유미의 팬들은 속시원 사이다 드링킹을 하지 않았을까 싶네요.

일단 소속사에서는

두 사람과 관련된 내용은 명백한 허위 사실이며

 이 후 추가로 유포하거나 재생산을 한다면 합의나 선처 없이 강경 대응하겠다

라고 입장을 밝혔어요.







2011년에 나온 영화

도가니

그리고 2016년에 나온 영화

부산행


이 두 영화에 함께 출연한 두 사람은. 사실... 

작년에 한차례 열애설이 나오기도 했어요.


그런데 뭐.

그렇게 따지면...

공유랑 김고은도 열애설이 나왔으니.

뭐 할말은 없지만.

하루 종일 공유와 정유미 이름이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서 인기를 끌고 있네요







그러고보니 공유..

임수정하고도 열애설 났었음 ㅋㅋ


그만큼 여러 여자 캐릭터들과 캐미가 잘 맞아서 나왔던 열애설이 아닐까 싶네요

임수정 열애설 또한 

2008년에 이슈였고 2011년에는 비밀결혼설 까지 나왔으니

지금 정유미와의 스캔들과 비슷한 절차를 밟고 있네요.


영화 김종욱 찾기 에서 같이 출연해가지고 미국에서 결혼했다는 말이 나왔었는데.

두 사람이 진짜 사귄지 아닌진 모르겠지만

지금 보면 결혼은 아니었으니 그 또한 루머 였지요.

한참전 그때

임수정 결혼설에 소속사 또한 시원한 피드백으로

도가니 영화 찍고 홍보다니느라 바쁜데 언제 미국가서 언제 결혼하냐는 둥

사실무근이라고 밝혔었죠.









공유랑 임수정이랑 열애설 났을때 임수정은 오히려 쿨하게

열애설 후 더 친해졌다.

친구들과 함께 같이 만나 커피숍도 가고 술도 마신다.

라고 말하기도 했어요


그런데 잘 보면

공유가 좀 은근히 흘리고(?) 다니는 것 같달까 ㅎ

영화 부산행을 찍었을 당시에 정유미를 향해서 

늘 입버릇 처럼 말하는데 나는 정유미 배우가 좋다고.

같이 작품을 찍는 것과는 별개로 정유미 배우가 가지고 있는 독보적인 그 무언가가 부러워서

그래서 좋아하는 것 같다

라며

이게 무슨말인지. 대충 뭉뚱그려 할 수 있는 말을 저렇게 잘생긴 얼굴로 듣기 좋은 목소리로 나긋나긋 하게 말 하니..

뭐야

분위기 수상해

이런 생각 들 수 있지 않았을까.......

아 이런 감성적인 소녀 감성..........


그런데 또 인터뷰에서

공유가 정유미를 나만의 스타! 나만 알고 싶은데 공유하게 되서 내것 뺏긴 것 같다

사심이고 욕심이었다 뭐 이런 말고 하는데....

같은 소속사 띄워주기로 보여질 수도 있고

각별하게 칭찬을 너무 듣기좋게 정성껏 해주니...

의심이 들 수도.....ㅋㅋ






정유미 또한 공유를 상대로 인터뷰한 내용이 스윗한데요

도가니때 공유라는 배우가 부러웠다.

마지막 촬영 후 서울에서 하게 된 쫑파티에서 스태프를 잘 챙겨주더라.

부럽더라.

주연배우가 현장을 아우르고 챙겨야 하는데

이 후 부산행에서도 현장에서 잘 아우르더라.

현장의 분위기 메이커다.

연기도 잘한다

등등의 극찬을 했다고하네요.


뭐 그래도

어쨌든 소속사가 아니라고 하니

아닌걸로 알자구요!!


그럼

두 사람의 쏘스윗한 사진으로